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걸그룹 스피카, 파격적인 컴백예고 화보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11월 중순 미니앨범을 발표를 앞두고 있는 스피카의 컴백예고를 알리는 화보컷이 공개됐다.


스피카

스피카2


9일 오전 비투엠의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2012년 올 해 초 데뷔하여 지금까지 보여줬던 스피카와는 180도 다른 컨셉의 화보로 눈길을 끈다.


김보아1


김보아2


정식 데뷔곡 러시안룰렛을 시작으로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겸비한 카리스마 있는 걸그룹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섰던 스피카가 I’ll Be There라는 90년대를 연상케하는 펑키한 힙합곡으로 활동하며 스피카도 밝고 귀여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셈.


김보형1


김보형2


이번에 공개된 컴백 예고 화보컷은 스피카의 여성미와 섹시미를 강조하였다. 다섯 멤버의 다양하고 파워풀한 포즈 또한 눈에 띈다. 긴 생머리를 잘라 보이쉬해진 양지원과 매번 독특한 헤어컬러를 선보인 김보아의 하늘색에 가까운 헤어컬러도 눈에 띈다. 긴 생머리의 포니테일 스타일을 추구하던 박주현은 내츄럴한 웨이브헤어로 귀여운 스타일을 고수하던 팀의 막내 박나래와 김보형 또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박나래


박나래2

박주현


박주현2

양지원


양지원2


전체적으로 순수하고 여성스러움, 청순섹시미의 느낌을 주는 모습은 데뷔 후 스피카가 보여주었던 강한 카리스마의 보컬중심의 퍼포먼스 그룹 이미지와 달라 조만간 컴백할 새로운 곡과 무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스피카의 두번째 미니앨범으로 스피카의 정식 데뷔곡 러시안룰렛을 함께 했던 히트메이커 팀 스윗튠이 다시 한번 스피카를 위해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스피카의 멤버 김보아, 김보형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 수록된다. 아이돌 걸그룹에서 싱어송라이터로 음악적 재능을 발휘하였다. 작사,작곡뿐 아니라 보컬에디팅, 디렉팅, 코러스 참여에 이르기까지 스피카의 손이 닿지 않은 부분이 없을 정도이다. 데뷔와 함께 발표곡마다 확연히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었던 스피카의 또 다른 숨겨진 컬러를 찾기 위한 노력과 새로운 시도에 대한 도전 선상에 있는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2012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신인그룹 스피카가 다시 대중 앞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SPICA(스피카) _ I'll be there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