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 비공개 테스터 모집 시작!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KTH의 게임 포털 ‘올스타’의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이 금일(5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비공개 테스터 모집은 금일(5일)부터 18일(일)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만 명을 최종 테스터로 선발하며, 당첨자는 20일(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KTH '풋볼매니저 온라인', 비공개 테스터 모집 시작!


이와 함께 ‘올스타’는 금일부터 18일(일)까지 ‘Be the Legend!’ 이벤트를 실시, <풋볼매니저 온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동시에 게임을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CBT 테스터 신청을 완료한 모든 유저들과 게임 튜토리얼인 ‘FMO 알짜배기 가이드’를 본 후 퀴즈의 정답을 맞힌 유저들에게 ‘감독 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최신 LED 모니터와 무선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두 번째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CBT 테스터 모집에 참여한 유저들이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CBT 테스터 모집에 중복 응모할 경우 테스터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페이스북 외 트위터 및 미투데이에 CBT 소식과 <풋볼매니저 온라인>에 대한 응원글을 올린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올스타’는 금일 CBT 테스터 모집과 함께, 오는 15일과 16일 실시할 마지막 테크니컬 테스트에 대한 소식도 알렸다.

 

양일간의 테스트는 그 동안 <풋볼매니저 온라인>을 성원하고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것으로, 1, 2차 테크니컬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 및 사전 테스터에 뽑힌 유저들 등 6천 여명만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들 유저들에게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없이 자동으로 CBT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본인 외 친구나 지인 1명을 CBT에 초대할 수 있는 ‘CBT 추천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 및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