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J푸드월드, 신메뉴 출시 기념 매운 피자 먹기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http://cjfoodworld.co.kr)’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매운 피자 먹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월드’ 내 ‘프레시안 브라제리’의 신메뉴인 ‘디아블로’ 피자는 이탈리아어로 악마라는 의미의 메뉴명처럼 매콤한 맛을 강조한 메뉴다. 얇은 피자 도우 위에 할라피뇨와 크러쉬드페퍼, 살라미를 듬뿍 얹어 혀 끝부터 전해오는 강렬함을 선사한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디아블로’ 피자 반 판(6조각)을 먹는데 성공하면 해당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테이블 당 1명씩 도전 가능하며 도전 영상을 핸드폰으로 촬영 후 직원에게 확인 받으면 된다. 


CJ푸드월드, 신메뉴 출시 기념 매운 피자 먹기 이벤트 진행


CJ푸드월드는 지난 18일 ‘디아블로’ 피자를 포함해 총 8종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프레시안 브라제리에서는 화덕 피자의 묘미를 살린 ‘비스마르크’ 피자도 눈여겨 볼만하다. 피자를 굽는 도중 화덕에서 꺼낸 후 계란을 넣고 다시 한번 구워내기 때문에 반쯤 익혀진 계란후라이가 담백한 피자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외 화덕에 구워 부드러운 육즙이 살아있는 ‘그릴드 치킨 스테이크’와 상큼한 유자드레싱이 돋보이는 ‘플랫브래드 샐러드’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백설관’에서는 구운 마늘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는 ‘구운 마늘 쪽갈비구이’와 깊은 맛의 육수에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매콤한 갈비찜’을 새롭게 선보이며 ‘행복한 콩’은 묵은지와 두부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행콩두부 묵은지찜’과 함께 낙지와 홍합 등 해산물이 풍성하게 들어간 ‘낙지 해물파전’을 신메뉴로 출시했다. 


CJ푸드월드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신메뉴로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를 더욱 다양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