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뮤직비디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공개‏ '파격적인 섹시 아이콘!'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현아가 차트 1위를 기록중인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2일 10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 비디오 본편을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는 국제가수 싸이의 카메오 등장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현아의 아이스크림 트럭에 잠입,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현아와 티격태격하는 코믹연기를 재치 있게 소화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현아의 풍부한 표현력과 독보적인 섹시함의 강점을 십분 살린 퍼포먼스 구성도 엿볼 수 있어 이번 주로 다가 온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이어 ‘아이스크림’으로 강렬한 힙합 사운드에 독특한 래핑을 선보이며 특별한 변신을 시도한 현아의 눈빛과 힙합 퍼포먼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장면들이 시선을 압도한다. 구성적 측면에서 다양한 시도를 선보인 ‘아이스크림’의 안무에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사진_1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사진_2


한편, 티저 영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전신 타투남’과 ‘거품 목욕신’도 파격 배치,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는 장면을 연출했다.


현재 ‘아이스크림’의 티저 영상은 3일 만에 3백20만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간 최다 조회 동영상에 올라있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사진_3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사진_4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사진_5


‘아이스크림’은 어제 해외 불법 음원 유출로 인한 긴급 음원 공개에도 불구, 22일 오전 현재 멜론을 비롯한 벅스, 네이버 뮤직등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에 올라있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사진_6


이제까지 현아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공개 후에 음원 순위가 수직상승하는 케이스였지만, 이번 ‘아이스크림’은 음원 공개만으로 차트 1위에 오르는 맹위를 떨치며, 이번 컴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사진_7


현아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의 컴백 무대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며, 음원 차트 1위의 저력을 과시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