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펀 놀이 달력

2012년 10월 11일, 오펀 놀이 달력



#1 '위험한 관계' '루퍼' 등 개봉영화 봇물


루퍼 영화 포스터위험한 관계 영화 포스터


장동건, 장백지, 장쯔이의 출연으로 관심이 높은 영화 '위험한 관계'가 개봉한다. '당대 최고의 플레이보이와 그를 거부한 단 한 명의 여자'라는 문구처럼 '나쁜 남자' 장동건의 매력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기회다. 이밖에 조셉 고든 레빗,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SF액션스릴러 '루퍼'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루퍼'는 소지섭 주연의 한국영화 '회사원'과 화끈한 액션 대결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조셉 고든-레빗의 69채널 포스터조셉 고든-레빗의 69채널조조-황제의 반란 포스터조조-황제의 반란프랑켄위니 포스터프랑켄위니


영화 '조셉 고든-레빗의 69채널' 개봉

영화 '조조-황제의 반란' 개봉

영화 '프랑켄 위니' 개봉



#2 국제SF영상축제 11일 팡파르


국제SF영상축제 사진_02


국제SF영상축제가 11일부터 열흘간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린다. SF영화 24편이 상영되고 다채로운 과학 체험 행사들이 진행된다. 팀 버튼 감독의 스톱모션 3D 애니메이션 '프랑켄 위니'가 개막작이다. 이밖에 트랜스포머 특별전, 슈퍼 히어로와의 조우, 패밀리 파크, SF모던타임즈, SF 단편 퍼레이드 등 5개 섹션으로 구성돼 축제기간 내내 상영된다. 외계인 몽타주 공모전, 스페이스 라이더, SF특수효과체험 등 체험행사와 이벤트들이 마련돼 있다.

국제SF영상축제 공식 홈페이지http://www.gisf.org/main/main.php

 


#3 걸그룹 주얼리 컴백


주얼리 새 앨범 룩앤미 앨범 자켓


걸그룹 쥬얼리가 다음달 11일 새 미니앨범 ‘룩 앳 미(Look at me)’로 컴백한다.

‘차별화된 섹시미’를 당차게 선언한 쥬얼리는 오는 10월 11일 정오, 새 미니앨범 ‘룩앳미’를 발매하고  11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그룹명의 명성을 이어나갈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4 휘트니 휴스턴 LA 추모 공연

팝 디바 휘트니 휴스턴의 추모 공연이 10월 11일 LA 에서 열린다.

팝 스타 셀린 디옹, 어셔, 제니퍼 허드슨 등이 참여하는 이번 공연에는 휴스턴 미공개 생전 모습과 인터뷰 등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