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화제

'롤코2' 푸른거탑 이용주, 과거 모델시절 '몸짱 사진' 화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이용주 과거 모델시절 잡지에 실린 사진이 네티즌에 의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배우 이용주의 과거 모델시절의 사진으로 한 잡지에 게재된 주목받는 모델로 몸매관리비법 공개 및 모델의 매력 포인트를 보여주는 사진이다.


이용주반전사진


이번 이용주의 과거 모델시절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입에 침떨어졌어 .덜덜”, “어머 최고인데”, “한번만 만져 보게 해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이용주는 TVN ‘롤러코스터2‘ 간판코너인 ’푸른거탑‘에서 내레이션과 신병으로서 시청자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으며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사고뭉치 어리버리한 코믹한 캐릭터 연기로 각인을 시켰다.


과거 모델 활동 당시에도 구찌, 휴고보스, 에르메스 등 빅쇼에서 런웨이를 하였던 톱모델 출신이다


드라마 ‘궁’에서는 꽃미남 4인방 중 장경 역으로 데뷔하며 ‘프란체스카’, ‘드라마시티(수수께끼보물섬)’로 트렌스젠더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신예스타로 떠올랐으며 ‘푸른거탑’의 코믹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매력남의 모습을 보여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3년 만에 ‘막돼먹은 영애씨’를 통해 활동을 재개한 이용주는 ‘롤러코스터2-푸른거탑’을 통해 친근한 어리버리 신병역을 맞아 요즘은 여성팬보다 남성팬 들이 많아져 행복한 웃음을 전하고 있다.


[다시보기] 롤러코스터2 - 유격의 추억 2부 : 막타워 코스


[다시보기] 롤러코스터2 - 유격의 추억 제2부! 유격 훈련장


[다시보기] '롤코2' 푸른거탑, 12화 '악몽의 5분 대기조'편


[다시보기] '롤코2' 푸른거탑, 10화 '공포의 고문관'편


[다시보기] 롤코2, '푸른거탑' 유격의 추억 1부(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