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맨발의 디바 이은미, 패션 모델로 변신?!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화려한 무대 매너로 한국을 대표하는 ‘디바’로 손꼽히는 가수 이은미가 

패션 모델에 도전했다. 


가수 이은미 패션 화보


제일모직의 머추어 캐릭터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 Beige)가 열정적인 시니어 소비자를 위해 발간하는 르베이지 매거진(4호)에서 이은미는 감각적인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패션을 선보이는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가수 이은미 패션 화보2


르베이지 매거진은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에서 매년 발간하는 매거진으로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우아함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고히 하는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특히 2012년 제4호에서는 <르베이지는 라이프스타일이다>라는 테마를 구성, 이은미의 인터뷰와 함께 화보를 구성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가수 이은미 패션 화보3


특히 배우와는 달리 패션 화보에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이은미는 르베이지의 가을/겨울 선보일 룩과 함께 짧은 헤어 스타일로 그녀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을 부각시켰다. 


가수 이은미 패션 화보4


가수 이은미 패션 화보5


이은미의 이번 화보에는 그 동안 보여졌던 터프한 무대에서의 모습을 떠나 심도 있는 자아 성찰을 통해 얻은 원숙한 매력이 컷 하나하나에 깊이 있게 녹아 들었다. 또한 20년 동안의 가수 생활, 자아 성찰의 시기, 어려움을 극복하는 그녀만의 노하우 등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인터뷰를 통해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가수 이은미 패션 화보6


이은미의 좋은 친구인 동시에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조선희 실장은 “이은미는 무대에서보다 평상시에 더 빛을 발하는 사람이다. 그녀는 한없이 순결하며, 천진난만한 영혼의 소유자이다 이번 촬영은 그녀의 이런 매력을 패션 화보를 통해 보여줄 수 있는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말했다.


가수 이은미 패션 화보7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는 르베이지 매거진 발간을 통해 향후에도 베이지 제너레이션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 라이프 스타일, 가치관을 대변하며 단순히 패션 브랜드가 아닌 다양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화보] 싸이, 세계 최초 단독 화보 공개 "오빤 슈트 스타일"


[화보] 런닝맨 송지효, 눈을 뗄 수 없는 팔색조 매력 발산!


[화보] 윤하, 파격적인 변신 화보 '못알아볼 뻔'


[화보] 크레용팝, '어느새 캥거루 춤을 즐기게 됐어요.'


[화보] 강예빈, 섹시 뱀파이어로 변신한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