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배스킨라빈스, ‘플라잉 드래곤’ 등 신년 아이스크림 케이크 한정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2012년 임진년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

흑룡의 해를 맞아 용을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플라잉 드래곤’과 한복을 입고 새해 인사하는 모습의 스노우맨 아이스크림 케이크 ‘새해 복 많이 받을 걸’, ‘새해 대박 나겠군’ 총 3종이다.

먼저 ‘플라잉 드래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용의 머리를 친근하게 캐릭터화해 힘차게 비상하는 용의 기운과 함께 희망찬 새해 기원의 의미를 담고 있다.

케이크 속은 새콤달콤한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으로 구성했고, 용의 상징인 긴 수염과 뿔은 초콜릿으로 장식해 보는 재미에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가격은 21,000원

‘새해 복 많이 받을 걸’은 핑크 스노우걸(girl)이 쪽두리를 쓰고 연지곤지를 앙증맞게 찍어 곱게 새해 인사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케이크 맛은 오레곤산 체리 과육이 가득한 체리쥬빌레, 초콜릿 무스 및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로 구성했다.

또한, ‘새해 대박 나겠군’은 전통 혼례 시 남성이 쓰는 사모관대로 멋을 낸 블루 스노우맨(man)이며, 배스킨라빈스 인기 아이스크림 아몬드 봉봉과 초콜릿 무스의 달콤함에 톡톡 튀는 블루베리 파핑을 더했다. 가격은 두 가지 모두 23,0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12년 용의 힘찬 기상처럼 비상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용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임진년의 시작, 아이스크림 케이크 즐기면서 항상 행운이 넘치는 일들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