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차칸남자, 문채원 연기 변신 '독한 여자' 압도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문채원이 세상에서 가장 차가운 여자로 돌아왔다.


12일 방송된 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에서 서은기 역으로 분하는 문채원은 한층 매서워진 눈빛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이경희 작가의 작품으로 화제가 된 <차칸남자>는 문채원이 선보일 정통 멜로에 관한 관심이 높았던 터. 얼음심장을 지닌 그녀의 눈빛은 매서웠다.


[문채원] 차칸남자 문채원 초반부터 강하다! 호평 봇물!


문채원이 분하는 서은기는 철저하게 재벌 2세로 자라 치열한 대립에서 살아 남기 위해 독기와 생존법만 남아 냉정하고 도도한 여자이지만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한 남자 마루(송중기 분)에게 거침없이 빠져들며 가슴 시린 사랑을 펼치는 인물.


차칸남자 문채원1


차칸남자 문채원2


KBS 2TV <공주의 남자>와 <괜찮아, 아빠 딸>, <최종병기 활>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배우로서 자리매김 해온 문채원은 <차칸남자>를 통해 한층 안정된 연기력으로 차갑고 도도한 서은기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며 배우로서 저력을 과시했다는 평이다.


특히 12일 밤 방송된 첫 회에서 새엄마가 된 한재희(박시연 분)와 마주 서 언쟁을 벌이는 장면에서 상대역을 압도할 정도의 날 선 연기를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극 초반부에 나온 비리를 저지른 회사 간부와 독대를 하며 거칠게 운전하는 장면에서는 극의 분위기를 한번에 전환할 만큼 임팩트 강한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차칸남자>의 첫 회가 방송된 직후 시청자 게시판과 SNS에는 “문채원 연기하는 거 참 좋다. 그런데 이번은 캐릭터까지 마음에 드네!”, “문채원 겁나 털털 캐릭, 너무 맘에 들어”, “문채원 언니 진짜 완전 대박 시크함!”, “차칸남자 문채원 정말 매력적이다. 완전 쩔어~”, “문채원 이미지 변신 제대로다.” 등의 문채원의 변신에 대한 호평들이 줄을 이었다.


세상에서 가장 차가운 여자 문채원과 세상에서 가장 ‘차칸남자’ 송중기의 가슴시린 로맨스를 그린 <차칸남자>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차칸남자' 문채원, 냉정하고 독한 캐릭터 성공할까?


차칸남자, 처절하고 가슴 시린 로맨스 '관전 포인트'는?


'차칸남자' 데니안, 문채원 울리는 나쁜 남자로 카메오 출연!


[차칸남자] 송중기, 차칸남자 아닌 나쁜남자, 나쁜 손!


[현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 배우들의 대본 삼매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