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몰디브 ‘더레지던스 리조트’ 전용 공항 공식 오픈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지난 10일 몰디브 ‘더레지던스’리조트 전용공항인 쿠두공항(Kooddoo)이 오픈식을 성대하게 마치고 운영에 들어갔다. 이 날 행사에는 몰디브 대통령(Dr Mohamed Hassan Manik)이 직접 참석하여 ‘쿠두공항’ 오픈을 공식적으로 축하하였다. 


몰디브 쿠두공항 오픈몰디브 쿠두공항 오픈


오픈식은 9월 10일 오후 ‘더레지던스 리조트’에서 리조트 개발사인 보나비스타(Bonavista Maldives Pte Ltd)의 임원과 정부 고위층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 날 오픈식 연설에서 대통령은 Bonavista Maldive에 축하의 말을 전했으며 몰디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회사의 모든 공헌에 대하여 감사의 인사 또한 잊지 않았다. 


몰디브 쿠두공항 첫 이용객몰디브 쿠두공항 첫 이용객


이로서 몰디브 말레 국제 공항에서 국내선으로 50여분 이동 후 다시 스피드 보트로 50여분을 이동해야하는 시간이 단 7분으로 단축되는 효과를 거두게 되었으며 당일 체크인이 가능해졌다. 더 레지던스 리조트는 세계에서 제일 크고 깊은 환초를 자랑하는 가푸알리푸(Gaafu Alifu) 속 팔루마푸시(Falhummafushi)섬에 위치하고 있다. 


본 소식은 ‘더레지던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ResidenceMaldives)을 통해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