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SNL코리아, 김슬기 서유리의 '빽' 8만 조회 '제대로 망가졌다'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망가져야 뜨는 <SNL코리아> 법칙! 여배우도 피할 수 없다!?

 

정규 편성을 시작한 tvN <SNL코리아>의 지난 첫 생방송에서 ‘콩트의 신’ 신동엽을 누르고 미친 존재감을 발휘, 시청자들의 폭풍 호응을 받고 있는 크루가 있다. 생방송 콩트 ‘빽’에서 좋은 배역을 맡기 위해 불꽃튀는 기싸움을 펼치는 여배우로 열연한 김슬기와 서유리가 그 주인공. 두 사람이 열연한 10분여의 콩트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 된지 불과 3일만에 조회수가 8만건을 훌쩍 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슬기와 서유리는 이 날 드라마 촬영에 나선 여배우로 분해 재치만점 코믹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처음 뺨을 맞는 역할을 맡았던 김슬기를 시작으로 두 사람은 경쟁적으로 더욱 권력있는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상대 배우보다 유리한 역할을 맡으려 애쓰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커피, 토마토주스, 카레, 부대찌개까지 점점 강도를 높여가며 서로의 얼굴에 뿌리고 맞으면서, 연기가 아닌 불꽃튀는 서로간의 기싸움에 몰입하는 김슬기와 서유리의 열연에 시청자들은 눈물이 쏙 빠질 정도로 웃음을 터뜨렸다.

 

SNL코리아, SNL Korea Ep.1 : 빽의 맛


이른바 ‘빽’을 동원해 위기를 모면해 보려는 상황을 재치있게 그려내는 사회 풍자로 묘한 공감까지 이끌어냈다고. 더욱이 수첩보는 고모, 경선 9연승한 삼촌, 임기가 얼마 남지 않은 청와대의 작은 아버지 등 직접적이지 않지만 시청자들이 짐작할 수 있는 정치권 인물들을 등장시켜 더욱 재미를 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미 지난 시즌들부터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김슬기는 물론, 이번 정규편성부터 새롭게 합류한 성우 출신 리포터 서유리 역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망가짐을 두려워않는 여배우들의 열정이 코너를 빛냈다”, “망가질수록 더 멋지고 예뻐보이는 <SNL코리아> 크루들”, “이 날의 미친 존재감은 단연 김슬기와 서유리”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크루들의 빛나는 열연으로 화려하게 첫 신고식을 마친 <SNL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안방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오는 15일(토) 생방송에서는 대한민국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7> 출연 배우들이 호스트로 나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드라마 속 캐릭터를 넘어 감춰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파격적인 변신으로 안방 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SNL코리아, 정규 첫방송 '역시 어른들을 위한 쇼'


SNL코리아, 첫 방송부터 강도 높은 섹시함과 풍자로 '19금'


'SNL코리아', 정치풍자의 진수 '여의도 텔레토비' 컴백!


tvN 'SNL코리아', 토요일 밤 11시로 정규 편성 확정!


'SNL코리아' 특집 방송, 'SNL코멘터리- 이 맛이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