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신의' 이민호-류덕환 환상호흡, 유오성에 선전포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이민호와 류덕환이 화려한 재개를 알렸다.


어제(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송지나, 연출 김종학, 신용휘, 제작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 8회에서는 최영(이민호 분)과 공민왕(류덕환 분)이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합심하게 되며 통쾌한 반전극을 꾸미는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졌다.


공민왕은 자신에게 반역을 도모하려했던 최영에게 배신감을 느끼고 혼란에 빠져있던 가운데 우달치 대원 주석(정유찬 분)에게 최영이 남긴 전언을 듣고 처음부터 그는 자신과의 언약을 지키기 위해 임무를 수행중이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며 탄식을 자아냈다.


신의_최영공민왕2


이어 옥에 갇힌 최영을 나홀로 찾아간 공민왕은 숨겨두었던 진심을 내비치며 자신의 아군이 되어 기철(유오성 분)과 싸우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부탁하며, 은수를 보낸 것 또한 자신의 힘이 부족하기 때문임을 고백해 비로소 두 남자의 시선이 마주하게 되었다.


두 남자의 감옥안 밀회가 끝나고 최영은 죽은 쥐의 피를 이용, 자살로 위장해서 빠져나와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공민왕 앞에 나서 진정한 왕이 되기 위해 싸우려 한다는 결의를 확인한 후 ‘저를 가지십시오. 그러면 싸움은 제가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그의 충신이 되겠음을 다짐해 앞으로 펼쳐질 두 남자의 본격적인 정면돌파를 예고했다.


신의_최영공민왕2


이는 살아야 할 명분을 찾지 못해 무기력한 삶을 영위해왔던 최영에게 사기의 숨을 불어넣은 결정적인 전환점으로, 공민왕과 함께 기철에게 맞설 무사 최영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모든 중신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옥좌에 선 공민왕이 보란 듯이 원나라의 호복을 집어 던지고 고려의 옷으로 갈아입어 경악케 한데 이어 대전의 문이 열리고 최영과 그의 뒤를 따르는 우달치 대원들이 정규제복을 차려입고 위용 있게 걸어 들어오는 모습의 엔딩은 시청자들을 전율하게 만드는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방송을 본 후 누리꾼들은 “최고의 엔딩! 너무 멋있었음!”, “두 남자의 환상 호흡이 기대된다. 진정한 고려의 역사가 시작되는 구나!”, “본격적인 정면 돌파 선언에 가슴이 두근두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에 눈을 뗄 수 가 없다! 미친 흡입력!”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민호와 류덕환의 환상 호흡으로 새로운 고려의 역사를 그려갈 SBS 월화드라마 ‘신의’ 9회는 오는 10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신의' 이민호, 미친 연기력에 시청자 '전율' 숨조차 쉴 수 없었다


‘신의’ 이민호 류덕환, 감옥안 밀회 ‘의미심장’ 기대감 증폭?


‘신의’ 이민호, 죽음 선택한 최원홍에 절규…‘가슴 먹먹’


'신의' 박세영, 류덕환에게 애간장 녹이는 귓속말 스킨십 ‘두근’


'신의’ 이민호 캐릭터에 여성들이 열광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