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KBS 새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 포스터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오는 가을, 진한 정통멜로의 향기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실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의 포스터가 공개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차칸남자’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배신당한 강마루(송중기 분), 그에게 거침없이 빠져드는 서은기(문채원 분), 사랑했던 마루를 배신한 한재희(박시연 분) 등 세 남녀의 격정적인 사랑이야기를 담은 정통멜로 드라마로 세 주인공의 연기 변신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칸남자 포스터


포스터 속, 세 사람의 서로 다른 곳을 향한 시선들과 각기 다른 표정들은 이들의 엇갈린 사랑과 폭풍 같은 운명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차가워 보이면서도 순수함이 느껴지는 묘한 분위기는 왠지 모를 슬픔을 자아내 이들의 사랑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나쁜 남자의 포스가 가득한 표정으로 한 쪽 눈에 눈물이 가득 고인 송중기(강마루 역)의 얼굴은 그동안 송중기가 한 번도 보여주지 않은 모습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슬픔과 분노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는 야누스적인 표정은 소용돌이 같은 그의 삶을 예감케 하고 있다. 


차칸남자 포스터 송중기


한편, 순수한 대학생부터 나쁜 남자의 모습까지 반전 매력을 선보일 송중기, 청순가련함을 벗고 얼음심장으로 돌아올 문채원, 야망 있는 여자로의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박시연 등 세 사람의 만남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드라마 ‘차칸남자’는 오는 9월 12일(수) 밤 9시 55분 ‘각시탈’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아이에이치큐 



[차칸남자] 송중기, 차칸남자 아닌 나쁜남자, 나쁜 손!


[현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 배우들의 대본 삼매경!


[본방사수] '차칸남자' 송중기-문채원, 35도 폭염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흙투성이 열연


[드라마] '차칸남자' 거침없는 독설 문채원, 가장 차가운 여자 파격 연기 변신


[드라마] 각시탈 후속작 '차칸남자' 박시연, 미모 빛나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