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슈팅 보드게임, '고지탈환 펭고펭고' 추석시즌 맞아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가을이 되면 날씨가 쌀쌀해 지기 시작하고 이럴 땐 집에서 가족끼리 오순도순 둘러 앉아, 고구마도 쪄먹고 전도 부쳐가며 이야기도 하고 놀이도 하고 싶어진다. 


특히 보드게임은 가족 사이의 어색함을 없애고, 부모의 경우 아이들과 함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수단이다. 또한 추석을 맞아 식구들과 친척들이 모일 때 아이들끼리 놀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기도 하다. 


그러다 보니 사실 업계에서 보드게임 매출이 어린이날, 크리스마스이 아니라 특이하게 가을 추석시즌에 집중되는 것이 사실이다. 


고지탈환 펭고!펭고아카데미에서 9월 출시 예정인 '고지탈환 펭고!펭고'


그렇다면 올 가을과 추석에는 어떤 보드게임으로 아이들과 신나게 즐겨볼까? 


아카데미과학에서 추석 시즌을 맞아 9월에 출시될 예정인 ‘고지탈환 펭고펭고’는 슈팅 벨런싱 게임으로 내 펭귄이 고지를 탈환하면 승리하는 형식의 슈팅 보드게임이다. 종이나 얇은 플라스틱 판넬로 만들어진 기존 보드게임과는 다르게 이 게임은 그립감있는 플라스틱 입체 펭귄 피겨, 그리고 각각 구조물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다소 연령이 어리더라고 하더라도 손에 쥐고 놀이하기에 용의하다. 2인~3인까지 게임이 가능하니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같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고지탈환 펭고!펭고 펭귄이미지고지탈환 펭고!펭고 펭귄이미지2


세 가지 컬러 펭귄 중 나의 펭귄을 정하고, 펭귄을 모두 빙산 위에 올려놓은 후 스위치를 ‘on!’ 하면 빙산이 빙글빙글 돌아가기 시작한다. 내 발사대 앞에 펭귄이 왔을 때 재빨리 발사대로 펭귄을 잡고 신나게 고지를 향해 쏘는 것이 이 게임의 방법이다. 내 펭귄과 조커펭귄이 모두 고지를 탈환하면 게임에서 승리하기 때문에 펭귄을 잘 조준해서 쏘는 것이 중요하다. 또, 경쟁자가 고지를 탈환하지 못하도록 상대방 펭귄을 맞춰서 떨어뜨리는 또한 이 게임의 묘미이다. 


펭귄의 깜찍한 모습에 반하고, 슈팅 때 시원함에 재미를 느끼고, 고지탈환에 푹 빠져버릴 이 매력적인 게임을 만나보자. 소비자가 37,000원.


http://www.academy.co.kr/pe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