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아바(A.V.A) 신규 폭파미션 ‘파워 플랜트’ 업데이트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신규 폭파 미션 ‘파워 플랜트(Power Plant)’를 업데이트 했다.


모래바람, 크레인, 굴뚝 연기 등 실감나는 건설현장 구현 

신규 폭파 미션 ‘파워 플랜트’는 날씨효과, 스포츠모드, 신규 호위미션 ‘화이트아웃’에 이어 올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여름방학 대규모 콘텐츠다. 불가리아 흑해 연안 도시 부르가스(Bourgas) 인근 발전소 공사장을 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모래바람, 공사중인 크레인, 굴뚝 연기 등 생동감 있는 건설현장을 구현 한 점이 특징이다.


아바 파워 플랜트 업데이트 이미지아바 '파워 플랜트' 이미지


▲ 아바(A.V.A) 신규 폭파미션 ‘파워 플랜트’ 동영상


변형된 폭파미션 룰(rule) 적용해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 가능

파워 플랜트 맵은 폭탄(C4)을 직접 운반해 설치하는 기존 룰과 달리, 각 지점마다 이미 고정 설치된 폭파장치를 세팅하면 폭탄이 동작하게 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폭탄 운반에 대한 부담감 없이 폭파미션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설치지점에서는 아군과 적군의 치열한 교전도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8월 15일에는 광복절을 맞아 815 Knight SR2, 타격무기 수박바, 수박폭탄 등이 포함된 815 총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불어 신규 캡슐 총기 Auto 9도 추가 된다.

 

또한 캐쉬로 판매 했던 도색 키트 아이템을 게임 머니 판매로 전환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커스터마이징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며 업데이트 기념으로 신규 맵 경험치 5% 추가 혜택 이벤트를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실시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 아바[A.V.A], SF 액션 영화 토탈리콜 이벤트 실시


[게임] 아바(A.V.A) 스포츠게임 모드 업데이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