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그나로크오디세이, PS Vita 한글판 8월 17일 정식 발매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Vita(PS Vita)용 액션 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Ragnarok Odyssey)’ 한글판을 오는 8월 17일(금)에 출시한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이명진의 만화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한 이차원 세계를 무대로 한 PS Vita용 스핀오프 작품이다. PS Vita의 성능을 활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최대 4인의 멀티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특징이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PS Vita cd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는 8월 9일(목)부터 15일(수)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11번가, 에이티게임 그리고 오프라인 상에서는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기간 중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PlayStation®Network Card 5,000원권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 초회판 구매고객에게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및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친숙한 직업의 의복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건슬링거’ 다운로드 코드를, 온라인 다운로드 버전 구매고객에게는 마찬가지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복 ‘태권소년/태권소녀’ 다운로드 코드를 각각 증정한다. 


초회판에 증정되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는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털 크로니클’ 시리즈로 잘 알려진 작곡가 타니오카 쿠미가 작곡하여 게임 내에 사용된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들이 수록되어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PS Vita 표지


게임 기본 정보

타이틀 Ragnarok Odyssey 

출시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액션 

개발사 Gravity Co., Ltd. 

GungHo Online Entertainment, Inc. 

GAME ARTS Co., Ltd. 

언어 한글(자막) 

플레이가능인원 1인 (애드혹, 온라인 멀티플레이 시 최대 4인) 

이용가능연령 15세이용가 

희망소비자가격 49,800원 

발매일 2012년 8월 17일 

권리표기 © Gravity Co., Ltd. & Lee MyoungJin(studio DTDS). All Rights Reserved. 

© GungHo Online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게임]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한글판, 8월 24일 발매


'여신전생 페르소나4 얼티메이트 인 마요나카 아레나', PS3™용으로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