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아키에이지' CBT 앞두고 스토리 티저 영상 공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의 다섯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아키에이지'의 스토리 티저 영상(Story Teaser Movie)과 포스터를 오늘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아키에이지 스토리 티저 영상'과 CBT5 포스터에는 '아키에이지' 게임에 등장하는 종족들의 조상 중 하나인 오키드나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 '아키에이지' 1차 스토리 티저 영상


오키드나 는 게임 스토리의 기반이 되는 2천 년 전 최초의 원정대 12인 중 한 명이며, '아키에이지'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데 큰 영향을 미친 핵심 인물이다. 이번 스토리 티저 영상은 주인공인 오키드나가 갇혀 있는 음산한 공간은 어디인지, "왜 이제 왔어"라는 대사는 누구를 향한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 포스터


김보성 엑스엘게임즈 사업팀장은 “아키에이지 스토리 티저 영상은 이전 공개했던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과 달리 게이머들이 게임 스토리에 몰입해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이야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아키에이지 CBT5를 앞두고 스토리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 CBT5는 홈페이지 (www.ArcheAge.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3만 명이 선발될 이번 아키에이지 CBT5는 8월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CBT5 응모자 중 7만 명, 지 난 CBT에 참여해 승계권에 당첨된 1만 명 등 8만 명의 CBT5 1차 당첨자를 8월 10일(금)에 발표한다. 2차 당첨자 5만 명은 8월 22일(수)에 발표하는 일정이다. 전국 주요 도시 PC방 500곳에서는 공식 테스트 시작 전날인 15일(수)부터 테스트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 일러스트


'아키에이지' 게임 및 이번 CBT5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www.ArcheAge.com), 페이스북 (facebook.com/ArcheAge.XLGAMES)이나 엑스엘게임즈 트위터 (https://twitter.com/#!/xlgam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