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뮤직비디오

[뮤비] 비스트, ‘아름다운 밤이야’ 발매 직후 음원 차트 1위 석권


[오펀 편집국] 그룹 비스트가 대변신을 이룬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발표 직후 각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거머쥐며 차트 정복에 나섰다.


비스트는 22일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의 음원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이 날 ‘아름다운 밤이야’로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멜론,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에 차트 1위로 진입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특히, 수록곡 전곡이 상위권에 함께 랭크되는 이른바 ‘줄세우기’로 한층 높은 퀄리티의 음반으로 컴백한 비스트의 저력을 뽐냈다. 


'아름다운 밤이야'는 신인작곡가 굿나잇-슬립웰과 비스트가 완벽한 호흡을 맞춘 일렉트로닉 신스팝으로 역동적인 분위기와 감수성 짙은 보컬의 하모니가 절묘하며, 여름밤의 신나는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수 있는 곡이다. 



비스트는 이어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며 노래에 대한 반응에 큰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아름다운 밤이야’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에서 현지 올로케로 촬영했다. 뉴욕의 이국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비스트가 낮과 밤을 오가며 화려한 댄스파티를 펼치는 모습은 역동적인 시퀀스 안에서 청량감을 선사한다. 



한 밤중 불꽃놀이가 아름다운 그림을 수놓는 뉴욕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비스트의 확 달라진 형형색색의 비주얼적 매력은 컴백 무대를 기다리게 하는 또 하나의 포인트. 


또한 이번 ‘아름다운 밤이야’의 뮤직비디오는 비스트의 퍼포먼스가 전혀 공개되지 않은 채로 뉴욕의 풍경과 비스트의 이미지컷으로만 이루어져서 컴백 무대를 통해 공개될 퍼포먼스에 더욱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비스트는 이번 주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로 스페셜 컴백무대를 갖고 가요계 최정상 아이돌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