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AMD(코리아 대표이사: 권태영)는 엔씨소프트와 6월 30일 정식 출시한 신작 온라인 게임인 <블레이드 & 소울>에 대한 그래픽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금번 그래픽 파트너십의 체결로 <블레이드 & 소울>과 AMD는 향후 마케팅 파트너로서 기술 협력과 함께 PC방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AMD 코리아 권태영 대표이사는 “올해 최고의 흥행작인 <블레이드 & 소울>의 뛰어난 그래픽 경험을 구현하기 위해 AMD의 그래픽 기술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AMD는 앞으로도 독보적인 그래픽 기술과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위해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치 쿠퍼스(Ritche Corpus) AMD 제휴팀 담당 매니저는 “<블레이드 & 소울>은 AMD 라데온 그래픽 기반에서 최적화되어 AMD 라데온 그래픽 제품을 사용하는 일반 게이머들은 더 나은 그래픽 및 게임 플레이와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다중 모니터나 다중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게임 매니아들은 AMD 아이피니티나 크로스파이어와 같은 AMD 고유의 기능들을 통해 궁극의 <블레이드 & 소울> 게임 비주얼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배재현 <블레이드 & 소울> 개발총괄 PD는 “<블레이드 & 소울>은 최고의 그래픽 기술을 보유한 AMD와의 협력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하며, ”최고 수준의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은 총 제작기간 6년, 제작비용 5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블록버스터 게임(MMORPG,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으로, 오픈베타 테스트 첫 날 1시간 만에 최고동시접속자 15만명을 돌파하고, 상용화 첫 주 PC방 점유율 주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화제] 블레이드앤소울, 유명인 캐릭터 만들기 열풍! 노홍철에서 모두 쓰러져
[게임] '디아3' vs '블소' 어느 게임이 인기일까?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엔트리브, HON(혼)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 실시 (0) | 2012.07.16 |
---|---|
[게임] 페이스북용 소셜 게임 ‘올림픽 게임 씨티’ 출시 (0) | 2012.07.16 |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성우 서유리와 함께 ‘여기는 섬머 캠프’ 방송진행 (0) | 2012.07.16 |
[게임] 퀸스블레이드 첫 주말 1만 3천 동접자 쾌속 출발 (0) | 2012.07.16 |
[게임] '던전파이터 라이브: 헨돈마이어의 몰락’ 출시 기념 특별 패키지 (0) | 2012.07.13 |
[게임] 레이더즈, 13일의 금요일 '고스트 라이더'가 뜬다! (0) | 2012.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