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뮤직비디오

[뮤비] 리듬파워(Rhythm Power) - 사나이 (HD Full Ver.)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사나이'는 리듬파워가 갖고 있는 에너지를 모두 모아 담아낸 곡. 기승전결이 확실한 곡의 구조와 더불어 응원가를 연상시키는 후렴구가 특징인 이 곡은 듣는 모든 이를 사나이로 만들고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소시민의 애환을 대변한다.


고교동창 지구인, 행주, 보이비 세 멤버로 구성된 리듬파워는 지난 5월 앨범 발매 전 선공개곡 '리듬파워'를 통해 오버그라운드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독특한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음악과 무대를 통해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대중들에게 생소하지만 신선한 모습으로 다가간 리듬파워가 이들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미니앨범 '누구 하나 빠짐없이 잘생겼다 리듬파워'를 선보이며 본격 등장한다.


기존 다이나믹듀오, 슈프림팀, 프라이머리 등 아메바컬쳐 소속가수들이 보여주었던 것과는 다른 스타일의 음악과 새로운 형식의 접근방식 등 지금껏 아메바컬쳐에서 선보인 적 없는 이례적인 그들만의 프로모션을 추구하는 리듬파워는 앨범 홍보 및 프로모션에 있어서 본인들이 직접 나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아메바컬쳐 레이블 내에서 그들만의 독립 레이블을 지향하고 있다. 


아메바컬쳐의 서브컬쳐로 자리잡은 리듬파워는 이들만의 넘치는 에너지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대중들과 직접 호흡할 방법들을 끊임없이 찾아가며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리듬파워 사나이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