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뮤직비디오

[K-POP] '사랑병' 뮤직비디오 공개, 남지현-노지훈 달콤 커플 호흡척척 (동영상)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남지현과 노지훈이 연인으로 변신한 ‘사랑병’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랑병’은 비투비의 메인보컬인 서은광과 유성은의 러브송으로 12일 음원공개 후 각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또 하나의 듀엣곡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처음 공개되었던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의 본편이 공개된 것. 이들은 비투비의 서은광과 유성은의 듀엣곡 ‘사랑병’의 뮤직비디오에서 달콤한 커플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사랑병’의 뮤직비디오는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한 노지훈의 첫 번째 공식적인 활동으로 청순한 미모에 연기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과 첫 연기 도전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첫 뮤직비디오 연기에서 수줍은 키스신을 선보인 노지훈과 남지현은 제주도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보트 위와 바다를 가로지르는 스케일있는 러브씬을 연출했다.  


 ‘사랑병’은 올해 가요계에 새롭게 등장한 그룹의 메인보컬 중 독보적인음색과 안정적인 보컬실력으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는 서은광과 매력적인 음색에 호소력 짙은 보컬로 잘 알려진 유성은의 듀엣곡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