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맛있는 인생' 윤정희, 고등학교 교복사진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극본 김정은, 연출 운군일)'의 윤정희가 교복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외과의사 장승주 역으로 열연중인 윤정희는 최근 오랜 친구이자 동기인 재혁(유연석 분)과의 결혼을 결심하면서 극의 새로운 전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윤정희의 교복사진은 결혼을 앞둔 장승주가 아버지 장신조(임채무 분)와 함께 과거를 추억하며 앨범을 보는 장면을 위해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에는 윤정희의 실제 고등학교 사진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교복자태를 보이며 시선을 끌고 있는데 실제로도 170센티의 훤칠한 키에 우월한 비율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살 정도이다.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윤정희의 고등학교 졸업식 사진은 실제 고등학교의 교복이 준비 되었다. 윤정희가 워낙 장신이라 걱정했는데 의외로 완벽하게 소화해 스텝들도 놀랄 정도였다. 촬영중 여유있게 V도 그리고 장난기 가득한 짝다리 포스까지 연출 하는등 즐겁게 촬영했다. 공개된 교복사진은 촬영용 완성 컷이 아닌 NG컷으로 실제 촬영 컷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다."고 전했다.


윤정희는 지난주 '맛있는 인생'에서 극중 재혁과의 결혼을 앞두고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노래 프로포즈를 받으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드라마 ‘맛있는 인생’은 윤정희의 결혼이후, 그녀를 중심으로 전개될 최원영과 유연석, 그리고 최신영 사이의 불꽃 튀는 심리전과 갈등도 본격화될 예정이다.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은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크레아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