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화제

[화제] 김진표, 헬로비너스 '나라' 문 열어주는 매너손 포착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 김진표가 폭풍매너남으로 등극했다.


27일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김진표의 새 앨범 타이틀곡 '미안해서 미안해'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속 폭풍매너를 보여주고 있는 김진표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진표는 위험한 자동차 촬영씬 중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를 위해 직접 차문을 열어서 잡아주는 폭풍매너를 발휘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이날 촬영은 자동차를 위험한 장면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상대배우에 대한 배려는 물론 누구보다도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든든한 품절남 김진표로 인해 촬영장 분위기는 화기애애 했다는 후문이다.


김진표의 새 앨범 타이틀곡 '미안해서 미안해' 뮤직비디오는 버벌진트의 '좋아보여'로 <힙합플레이야 어워즈 2011> 올해의 뮤직비디오 부문을 수상한 바 있는 문승재감독의 작품으로, 독특한 연출력과 섬세한 편집이 돋보이는 가운데 김진표와 헬로비너스의 멤버 나라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너손 완전 멋지다", "품절남되도 매너는 그대로네", "사진만 봐도 뮤직비디오 너무 기대된다", "어떤 뮤직비디오일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4년 만에 발표하는 김진표의 정규 6집 <JP6>는 김진표와 버벌진트, 스컬, 팬텀등이 소속되어 있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공동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20일과 26일 각각 선공개된 '아저씨'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이레빗과 '돌아갈 수 있다면'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한 임창정을 비롯해 막강한 피처링진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더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김진표의 정규 6집 <JP6>는 오는 29일 발매된다.


[사진출처=룬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