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화제

[화제] 소녀시대 태티서 트윙클, 색소폰 버전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소녀시대 태티서의 트윙클의 색소폰 버전영상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태티서 트윙클 색소폰ver.” 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되 눈길을 끌었다.




 

3분 50초 가량의 이 영상에서 색소폰 연주자와 밴드 멤버들은 소녀시대 태티서의 댄스곡 트윙클을 색소폰 곡으로 멋지게 편곡하여 마치 색소폰판 나는 가수다 느낌을 재현해 내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대박! 이 사람 누구야”, “색소폰으로 트윙클 들으니 정말 새롭다”, “역시 트윙클은 명곡인듯”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영상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영상은 색소폰 연주자이자 원맨프로젝트 그룹인 자미 소울(Jami Soul)이 연주한 영상으로 밝혀졌다. 자미 소울은 22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이 영상을 공개하며, “나가수 합주 하는데서 재밋게 찍어본 태티서 트윙클 색소폰 버전~ 다음주 나올 제 신곡 “키스 해줄게”도 많은 관심을~^^” 이라는 짧은 글을 통해 이 영상이 본인의 영상임을 알렸다.

 

자미 소울은  SBS K-POP STAR, MBC 나는가수다 등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 연주자로 꾸준히 출연한 유명 색소폰 연주자이며, 2009 년 싱글 "여보세요", 2010년 EP "Everybody Loves Me" 를 발표하며 개인 프로젝트 앨범 활동도 활발히 하고있는 아티스트이다. 그의 신곡 “키스해줄게”가 수록된 새 앨범 “kissnova”는 오는 27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