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실시간 전투 판타지 MMO 웹게임 <비천> 6월 27일 오픈베타‏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 위홍)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웹MMORPG <비천>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오는 6월 27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비천>은 웹게임으로는 최다수 유저전투가 가능한 MMORPG로 최대 200명의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봉신연의 속 판타지 소재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그래픽과 6,700여종의 방대한 퀘스트를 자랑한다. 또한 탈것, 날개, 보패시스템과 같은 각종 전투 보조시스템과 다양한 PvP, PvE 콘텐츠를 웹에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비천>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27일부터 한 달간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광속으로 경쟁하라!’는 종합랭킹 순위와 최고레벨 달성 순위에 따라 뉴아이패드, 24인치 모니터, 백화점상품권을 각각 증정하고, 보패, 탈것, 날개를 일정 품질 이상으로 달성한 유저들 중 3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씩을 선물한다.

 

또한 캐릭터 생성시 경맥포인트를 상승시킬 수 있는 SP단(1,000) 1개 지급과 캐릭터 레벨 30/40/50 달성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백화점상품권과 상금 보따리를 제공하며, 게시판에 알뜰 공략팁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지난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CBT를 진행하며 서버 안정성과 콘텐츠 점검을 통해 서비스 준비를 마쳤으며, 실시간 전투 및 PK, 국가전 등 유저대전 콘텐츠와 쉽고 빠른 플레이 방식으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천> 홈페이지(http://bc.joykiki.com)와 다음 게임 페이지(http://web.game.daum.net/cn/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판타지 웹 MMORPG ‘비천’, 첫 번째 테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