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월드스타 김윤진, 칸 단독 메이크업 화보 전격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여배우 김윤진은 칸영화제 공식 후원 15주년을 맞은 ‘칸영화제 공식 파트너이자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레알파리’ 프랑스 본사의 초청으로 생애 첫 칸영화제를 참석하였는데, 지난 5월 25일 공식 레드카펫 세션 전 프랑스 라이센스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단독으로 프랑스 칸 현지에서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전격 진행하였다.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함께한 김윤진의 칸 현지 화보는 ‘The most glamour in canne’라는 컨셉으로 영화의 도시- 프랑스 칸(Cannes)에서 여배우- 김윤진의 글래머 뷰티와 아름다움 표현하는 것으로, 촬영은 칸의 유명한 럭셔리 호텔 마르티네즈(Martinez hotel)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세계적인 로레알파리 메이크업-헤어-패션 아티스트들로부터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받은 김윤진은 프랑스 현지 포토그래퍼 Stepaphne와 마리끌레르 코리아 디렉팅 아래 황홀하도록 아름답고 글래머스한 아름다움을 연출하여 현지 스태프로부터 큰 찬사를 받았다. 


그리고 호텔 마르티네즈 싸인보드가 보이는 마지막 야외 컷의 촬영을 위해 김윤진은 롱드레스의 입은 채 1m가 넘는 급경사 사다리 호텔 옥상 사다리를 오르 내리는 위험을 감수하면서도 프로답게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칸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단독 진행한 김윤진의 프랑스 칸 현지 화보는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전격 공개된다. 


그 밖에 마리끌레르 코리아 7월호는 김윤진의 칸영화제 레드카펫과 비하인드 스토리, 김윤진을 비롯한 세계적인 여배우&로레알파리 모델들의 레드카펫 뷰티 시크릿, 백스테이지, 생생한 칸영화제 현장 스토리를 독점적으로 전격 독자들에게 소개한다. 마리끌레르 코리아 7월호는 6월 20일 이후, 전국 대형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출처: 로레알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