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옴므 4.0' 김민준 "탑기코, 스타랩타임 재도전하면 안될까요?"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남자와 자동차’라는 주제로 진행된 XTM <HOMME 4.0> 11회 방송에서 평소 차에 관심이 많은 김민준이 자신의 차에 대해 설명 하던 중 허경환의 갑작스런 <탑기어 코리아> 관련 질문에 당황하며 '스타랩타임' 재도전 의사를 밝혔다. 오늘 밤(수) 11시 XTM 방송. 

 

<탑기어 코리아>시즌1 ‘스타랩타임’에 출연했던 김민준이 스피드를 즐겨본 사람답게 자신감에 가득 차서 속력을 내다가 출발 한지 2분만에 탑기어 트랙 첫 번째 코너에서 코스 이탈을 한 것. 




 

허경환이 “진짜 기대를 많이 했었다”라고 말하자 김민준은 당황하며 "같은 자동차 동호회 분들이 저의 운전 솜씨를 최하위에 랭크시키기도 했었다.”라며 “탑기어 코리아 시즌2 다시 나가고 싶습니다"라고 받아 치며 진땀을 뺐다고. 

 

오늘 방송에서는 정윤기, 김민준, 허경환, 성범수의 자동차 히스토리와 그들의 드림카가 공개된다. 정윤기는 럭셔리한 자동차를, 허경환은 엔틱한 자동차를 선호해 차에 대한 각각 다른 생각과 취향을 보인다.


이와 함께 유명 스타들의 자동차와 관련한 비화와 일반인들도 쉽게 스타일리시해질 수 있는 드라이빙 룩 팁을 살펴본다. 

 

'신상남'에서는 2012부산국제모터쇼의 현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 자동차뿐만 아니라 미래형 자동차에 대해 직접 체험하며 생생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남성판 겟잇뷰티 ‘미남이시네요’에서는 여름철 남자의 수분관리와 피부진정을 위한 마스크팩을 살펴보고 전문가 리뷰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더욱 흥미로워진 <옴므 4.0>은 오늘 (수) 밤11시 XTM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