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섹시' 지나, '투핫' 뮤직비디오 공개…성숙한 여성미 폭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지나가 타이틀곡 ‘투핫’으로 일간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투핫’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나는 23일 오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음반 3집의 타이틀곡 ‘투핫’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 직후 일간 음원차트는 물론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휩쓴 지나는 '투핫'의 뮤직비디오 공개로 더 많은 인기몰이를 예고 하고 있다.





‘투핫‘의 뮤직비디오는 티저 영상 공개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지나의 탄탄한 허벅지 라인이 강조된 포인트 안무와 독특한 패션 콘셉트 등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제목처럼 ‘투핫’한 지나 때문에 불이난 클럽이라는 코믹스러운 설정에 섹시한 근육남 소방관들이 등장해 지나를 높이 들어 올리는 장면 등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후렴구에 시선을 사로잡는 탄탄한 허벅지의 라인과 포인트 안무, 한층 여성스러워진 분위기는 화려하고 신나는 노래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지나는 ‘투핫’의 무대를 준비하면서 스타일 면에서의 완성도를 높이고 난이도 있는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강도 높은 하체 운동을 했다고 알려지면서 탄탄한 근육의 허벅지 라인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지나의 타이틀곡 ‘투핫’은 공개하자마자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차트에서 22일 일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원퀸‘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나는 대중적인 사운드와 특유의 보컬적 매력, 여기에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덧댄 무대를 선보여 음악방송 직후에 차트 선두를 공고히 해왔기에 내일로 예정된 첫 컴백무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나는 24일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컴백무대를 통해 ‘투핫’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최고의 섹시디바로서의 본격 행보를 시작한다.


[사진출처 =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