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나가수' 이영현, 정규앨범 전 '조금씩 멀어지네요' 깜짝 선공개


[오펀 인터넷방소팀=유보경 기자] '최고의 디바' 이영현이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조금씩 멀어지네요'를 선공개한다.


이영현은 22일에서 23일로 넘어가는 자정, 첫 솔로 정규앨범 '사랑에 공감을 더하다' <Plus+> 수록곡인 '조금씩 멀어지네요'를 선공개하고 진정한 디바의 귀환을 알릴 예정이다.





이영현의 첫 솔로앨범 '사랑에 공감을 더하다' <Plus+>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솔로 미니앨범 <Take it> 이후 3년만의 앨범으로, 3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기획, 제작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영현이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 작곡까지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놀라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으며, 오랜 준비기간만큼 그녀의 모든 감성과 음악적 역량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얻고 있다.


타이틀곡 또한 이영현이 직접 작사한 2곡으로 결정되었으며, 그 중 23일 선공개되는 '조금씩 멀어지네요'는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에 이영현의 절제력과 담담한 호소력이 진하게 베어있는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따라 부르고 싶게 되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이별을 앞둔 연인의 심정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절묘하게 표현해낸 가사가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슬프고 애잔한 시적 가사와 마음을 터치하는 이영현의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감동코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더욱더 무르익은 가창력과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실력파 솔로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힌 이영현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 많은 대중들에게 그녀만의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디어 그분이 오시는군요!", "너무나 기다려왔던 그녀 목소리", "이영현표 발라드가 온다!", "3년 동안 기다렸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영현은 23일 '조금씩 멀어지네요'를 선공개하고 오는 6월 5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솔로 정규1집 '사랑에 공감을 더하다' <Plus+>를 대대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룬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