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결혼의 꼼수' 강혜정, 미니마우스 싱크로율 100%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월화드라마 <결혼의 꼼수> 의 강블리 로코퀸 ‘강혜정’(건희 역)이 미니마우스 싱크로율 100%의 최강 귀요미 스틸컷을 공개했다.


시간을 거스르는 일명 ‘벤자민 외모’로 이슈몰이를 한 바 있는 강혜정이 이번엔 사랑스러운 미니마우스로 변신, 최강 귀요미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미니마우스 실존인물설로 불릴 만큼, 꼭 닮은 외모다.





<결혼의 꼼수>는 (연출 이민우 극본 박형진 제작 자유엔터테인먼트)는 결혼엔 관심 없는 모태솔로 커리어우먼 유건희(강혜정 분)와 순정마초 재벌남 이강재(이규한 분)의 밀당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강혜정은 특유의 개성 넘치는 표정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변신으로 ‘新 로코퀸’에 등극하며 호평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혜정은 놀이동산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미니마우스 머리띠를 완벽 소화하며, ‘로코퀸’ 다운 깜찍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오는 30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9화에서 공개될 이 장면은, 함께 놀이동산에 놀러 간 이규한이 강혜정의 머리에 미니마우스 머리띠를 억지로 씌우면서 펼쳐지는 코믹씬이라고. 싫은 듯하지만, 시종일관 미니마우스 머리띠를 두르고 즐거워하는 강혜정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강혜정(건희 역)과 이규한(강재 역)이 어린아이처럼 놀이동산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공개돼, 여심을 흔들어 놓는다. 조금씩 강재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건희와, 그런 건희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강재의 풋풋하면서도 가슴 뛰는 로맨스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미니마우스 머리띠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은 처음 본 듯”, “강혜정 같은 여자친구랑 놀이동산에 같이 가고 싶다”, “강혜정이 너무 귀여워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4월 30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9화에서는 아픈 이규한(강재 역)을 밤새 강혜정(건희 역)이 간호한 이후, 점점 더 깊어져 가는 강혜정과 이규한의 알콩달콩 로맨스 이야기가 펼쳐진다. 하지만, 대학선배이자 강혜정의 첫사랑인 김원준(수호 역)의 갑작스런 파혼 선언으로 강혜정은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


[사진 =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