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음악] 이준기 “칭찬해줘” 한.일 차트 동시 접수


[오펀 편집국] 배우 이준기의 미니앨범의 반응이 한.일 양국에서 뜨겁다.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와 일본 최고 권위 음반 차트 오리콘에 따르면 지난 4월 25일 발매된 이준기의 일본 싱글 '듀서‘는 한.일 차트에 나란히 5위에 올랐다. 


지난 3월 발매와 함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듀서'(DEUCER)''는 이준기가 지난 25일 이를 포함한 총 4곡, 8개 트랙이 담긴 미니앨범을 한,일 동시발매하면서 다시 TOP10에 진입했다. 



또한 온라인 음원 판매사이트 멜론뮤직에서도 일간 차트 11위를 하며 이준기의 3집 열풍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이준기가 가수로서의 재능을 다시 한번 보여준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의 팝 알앤비 곡에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업템포 댄스곡까지 아티스트 이준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수작이다. 


타이틀곡 [칭찬해줘]는 "헤어진 연인에게 모든 것이 그립고 돌아와서 칭찬해주길 바란다"는  감성 짙은 가사와 세련된 현 편곡이 이준기의 애잔한 목소리와 함께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곡이다. 


이번 미니앨범은 이전의 앨범과는 달리 사진집, 스페셜영상 등 다채로운 구성이 되어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기는 오는 28일 상해 팬미팅을 위해 출국했고, 5월 중순부터 MBC 드라마 '아랑 사또전'(가제)의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