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일반

[이벤트] GS25, '나만의 뮤직비디오' 서비스 실시


[오펀 편집국] 사연 신청을 받아 음악을 틀어주던 뮤직박스가 GSTV를 통해 다시 부활했다. 


GS25는 이달 28일부터 고객들의 사연을 받아 전국 GSTV를 통해 사연과 함께 고객이 신청한 뮤직비디오를 방송하는 ‘나만의 뮤직비디오’ 서비스를 실시한다. 


GSTV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lovegstv)을 통해 평일 5일 동안 사연을 접수 받고 접수 받은 사연 중 추첨을 통해 고객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사연을 방송한다. 사연은 뮤직 비디오 화면 하단에 흐르는 형식으로 방송된다. 


당첨된 사연과 뮤직비디오는 매주 토, 일 2시부터 4시까지 방송 되며 신청자가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GS25점포에서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벤트가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GS25가 이 같은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은 GSTV를 통해 고객이 참여하는 기분 좋은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함이다. 


GS25는 이 서비스가 사랑고백, 생일축하, 평소 하고 싶었던 말, 사과 등 진심을 담아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기를 기대하고 있다. 


GSTV를 운영하는 GS넷비전 권기환 국장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즐거운 이벤트를 고민하다가 기획하게 된 서비스”라며 “과거 라디오에 음악을 신청했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서비스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GSTV는 나만의 뮤직비디오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5월까지 사연을 신청해 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 영화 예매권, 간식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