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체험] 레고코리아, '레고 월드 타워'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체험 학습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는 요즈음,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선생님과 부모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함께 재미를 배가한 신개념의 체험 학습장이 될 ‘레고 월드 타워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5월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호돌이광장에서 진행되며 성취감, 협동심, 재미 3요소를 갖춘 최고의 현장학습장으로 현재 온라인에서 무료 신청 접수 중이다. 


레고 월드 타워 이벤트는 한국나이 5세에서 13세 어린이들이 자신의 손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레고 타워를 쌓아 올리는 행사다. 현재 레고 월드 타워의 세계 기네스 기록은 31.6m. 참여한 아이들에게는 본인이 세계 신기록을 만드는 데 참여했음을 보여주는 수료증(certificate)이 수여되어 성취감을 배가한다. 


레고 월드 타워는 혼자 만들 수 없다. 10인의 어린이가 한 조를 이루어 한 개의 층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같은 색의 레고를 한 줄로 쌓아 올리지 않는다는 규칙 외에는 어떠한 규제도 없다. 참가 어린이들은 또래와 함께 한 시간 남짓 타워의 일부분을 만들기 위해 합심하고 이를 통해 협동심도 배울 수 있다. 


레고 월드 타워 이벤트 외에도 여러 가지 전시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덴마크에서 직접 만든 성인 키 만한 레고 작품들과 함께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 존, 레고의 80년 역사를 둘러보며 장난감이 어떻게 만들어져 왔는지를 보여줄 히스토리 존, 레고 제품을 가지고 마음껏 조립해볼 수 있는 존 등에서는 안내요원이 있어 어린이들에게는 재미를 주고 선생님들의 수고도 덜어준다. 


참가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www.legoworldtower.co.kr)를 통해 받고 있다. 보호자를 동반한 5세에서 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개인 및 단체도 접수가 가능하다. 5월 3일 최종 이벤트 참가자 발표 후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통보 예정이다. 





레고 월드 타워 참여 문의: 02-6939-7734/ 행사 홈페이지: www.legoworldtower.co.kr


[사진출처: 레고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