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흥

[파티] 리바이스, 클럽 정키서 '리바이스X카프리 데님파티' 27일 개최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와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가 오는 27일 역삼동 클럽 정키에서 데님&화이트를 콘셉트로 한 ‘리바이스X카프리 데님파티’를 진행한다. 



리바이스 관계자는 “젊음과 자유를 상징하는 두 브랜드가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이번 파티를 기획했다”며 “고객들과의 밀접한 관계를 위해 앞으로도 고객층이 선호하는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리바이스X카프리 데님파티는 참석자들이 직접 메시지를 적어 꾸밀 수 있는 ‘컬러 포토월’, 파티장 내 숨어있는 알파벳을 찾아 키워드를 완성하는 ‘키워드 보물찾기’ 등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각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바이스 20만원 청바지 교환권, 월드디제이페스티벌 티켓, 에코백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리바이스 청바지 또는 화이트 아이템을 착용한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러키드로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 


리바이스는 오는 25일까지 리바이스코리아 트위터(http://twitter.com/#!/levis_kor)에서 파티 포스터 RT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리바이스X카프리 파티 초대권을 증정한다.


[사진출처: 리바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