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

[휴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부모님을 위한 감사 패키지 마련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감사 패키지를 마련했다. 


감사 패키지는 최상급 디너와 바디 마사지, 스위트룸이 포함돼 최고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은 넓고 쾌적한 쥬니어 스위트가 제공되며, 일식당 미카도에서 전채요리, 국, 특선 생선회, 구이요리, 튀김요리, 식사, 디저트까지 일곱코스로 구성된 최상급 일식요리가 두 사람을 위한 저녁만찬으로 마련된다. 


또한 마르퀴스 더말 스파에서 유기농 제품을 이용한 바디 마사지를 한 시간동안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시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지하 600미터의 암반 온천수를 제공하는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0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클럽라운지는 오전에 컨티넨탈 스타일의 뷔페식사를 제공하고, 오후에 과일과 쿠키, 음료 및 다과를, 저녁에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안주를 제공한다. 또한 하루종일 에스프레소를 비롯한 커피와 차를 즉석에서 제공하고, 컴퓨터와 다양한 서적이 비치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감사 패키지는 5월1일부터 연중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79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사진출처: JW 메리어트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