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KFC 28주년 기념, '핫크리스피 치킨' 할인 행사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KFC가 오는 25일 한국 진출 28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5,26일 이틀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984년 4월 25일 종로 KFC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에 첫 발을 내딛은 KFC는 후라이드치킨 전성시대를 여는 신호탄 역할을 했으며, 11가지 비밀 양념의 ‘오리지널치킨’은 사람들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로 KFC는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핫크리스피 치킨’, ‘핫윙’, ‘허브갈릭 치킨’, ‘그릴맥스버거’, ‘에그타르트’ 등 독자적인 메뉴개발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KFC Korea만의 고유한 맛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KFC는 한국진출 28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5일, 26일 이틀 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는 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진행되며, KFC의 인기메뉴 중 하나인 ‘핫크리스피 치킨’ 한통(9조각)을 약 40% 할인된 가격 1만2000원에 제공 할 예정이다.


할인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야구장, 서울대공원, 인천공항스카이, 우방랜드, 하이원리조트, 베어스타운 등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KFC 마케팅팀 담당자는 “한국에 KFC를 선보이고 28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는 동안 변함없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의 입맛에 맞는 자체 메뉴를 다양하게 개발해 더욱 사랑 받고 신뢰 받는 브랜드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