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개성만점' f(x), 독창적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리얼 스토리를 담은 영화 <I AM : SMTOWN LIVE WORLD TOUR in Madison Square Garden>이 개성 넘치는 그룹 f(x)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SMTOWN 아티스트들의 꿈과 열정 그리고 무대 밖에서의 일상적인 모습까지 가감 없이 담아내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I AM>은 앞서 최근 컴백해 뜨거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샤이니’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어 이번에는 개성 넘치는 그룹 f(x) 각 멤버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f(x)는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며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그룹. 


2009년 ‘라차타’로 데뷔하며 큰 인기를 끈 이들은 예능, 드라마, 시트콤, 뮤지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재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f(x) 캐릭터 포스터는 그 동안 밝고 쾌활한 모습만을 보여주었던 f(x)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진지한 모습들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I AM>의 캐릭터 포스터는 각 그룹별로 멤버 개개인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키워드와 함께 진심이 묻어나는 멘트 그리고 그룹별 고유의 색상으로 로고를 표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SMTOWN 아티스트들의 리얼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I AM>은 5월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