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유튜브 화제

"남친이 콘돔을 싫어한다"는 고민에 묵직한 '팩트폭력' 조언 날린 치타와 제아

"남자친구가 콘돔이 싫대요... 어쩌죠?" 


콘돔을 싫어한다며 여자친구를 불안하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래퍼 치타(김은영, 27)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김효진, 36)가 따끔한 일침을 날렸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방언니-방송국에 사는 언니들'에는 남자친구가 콘돔을 싫어한다는 고민을 털어놓은 여성의 사연을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사연을 보낸 여성 A씨는 현재 남자친구와 6개월 째 연애중. 


그는 "남자친구가 성관계 시 콘돔 사용을 거부한다"며 "안 쓰는 게 느낌도 좋고 자기가 잘 조절하면 임신하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남자친구가 '콘돔 안 써서 임신한 사람을 (주변에서) 보지 못했다'며 '난 성병도 없는데 자꾸 콘돔 쓰라고 하면 기분이 나쁘다'고 언짢아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게 정 불안하면 피임약을 먹으라고 한다.나는 생리가 조금만 늦어져도 불안하다. 남자친구가 좋으니까 성관계를 하긴 하는데 걱정이 많이 된다. 이 문제를 어떻게 조율해야하나"고 했다. 

 

이 사연에 제아는 "약간 고구마 먹은 (답답한) 기분이다"라고 했다.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치타 ⓒ YouTube '방언니 -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치타는 남녀 신체 구조 차이를 설명하며 좀 더 직접적인 설명을 이어나갔다. 그는 "이건 조율해야하는 문제가 아니다. 남자 성기는 돌출되어있고 여자 성기는 안으로 들어간 형태다. (나쁜 게 들어오면) 여자 성기 안에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것이다. 병이 있냐 없냐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고 했다.


또 "남자친구 분은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고 했다.



제아는 "정확하게 이야기하면 (남자친구는 여자친구를) 사랑하지 않는 거다"라고 했다. 


치타는 "자기가 콘돔을 쓰지 않았을 때 (좋은) 기분은 존중받고 싶으면서 관계 이후 여자친구가 느끼는 불안함에 대한 존중은 하나도 없는 것"이라고 또 한번 강조했다. 


이 외에도 "임신하면 책임진다는 남자가 왜 콘돔 하나를 못하냐", "콘돔을 써서 느낌이 안 좋다는 건 남자의 엔진 성능에 문제가 있는 것" 등 팩트폭력 일침들이 쏟아졌다. 

 



해당 영상은 게재된지 2일이 지난 9일 현재 조회수 12만 5천회, 추천 1천여개, 댓글 470개가 달리면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치타와 제아는 '방언니-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에 올라오는 '쎈마이웨이' 시리즈에 출연하며 각종 고민을 상담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