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EXID '풀 문' 쇼케이스 현장 스케치


EXID(솔지 혜린 하니 LE 정화)가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EXID 네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쇼케이스에서 컴백을 알렸다.


EXID는 지난 앨범 멤버 솔지의 부재를 '월식'으로 표현했었다. 


이번에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은 솔지가 참여해 완전함을 뜻하며 더욱 EXID 다운 음악을 담았다. 


지난 1일 멤버 솔지가 건강상 문제로 방송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솔지는 지난해 말 갑상선 기능 항진증 확진 판정을 받고 회복을 위해 EXID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멤버들은 "솔지 언니의 건강이 우선이기 때문에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 그래도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 EXID 완전체 모습을 곧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간결한 드럼과 베이스라인, 그리고 허밍의 테마가 결합된 타이틀곡 '덜덜덜'은 긴장해서 말이 나오지 않을 때 몸이 떨리는 모습을 표현한 것으로 거짓말하는 남자에게 떨지 말고 확실하게 말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덜덜덜' 외에도 


잘 해주기만 하는 남자에게 지친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Too Good To Me' 


섬세한 멜로디와 몽환적인 감정을 표현한 솔지의 솔로곡 '꿈에'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콘셉으로 한 정화의 솔로곡 'ALICE' 


피곤한 일상 속에 편안함을 준다는 내용을 담은 LE와 하니가 참여한 'Weekend' 


이별에 대한 슬픔과 그리움이 담긴 혜린의 솔로곡 '서툰 이별' 등 총 6곡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