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지금 아니면 못 받아" 앱스토어에서 일시적으로 무료로 전환된 어플들 4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용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가 올라와 인기를 끌고있다.


해당 글에는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IOS용 App과 안드로이드용 App들이 소개됐다 

   

한시적 무료 앱 ⓒ play.google.com


언제 다시 유료로 전환될지 모르니 기회가 있을 때 얼른 받으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IOS 환경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App은 4가지로 첫번째 무료 App은 'Afterlight'다. 


afterlightⓒ itunes.apple.com



'Afterlight'는 기본적인 사진 보정 기능과 사진필터 기능, 라이트 이펙트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용자가 여러 필터를 조합해 사진 촬영 및 다양한 영상을 프로세싱 할 수 있다. 

  

두번째 무료 App은 'Vikings: an Archer's Journey' 바이킹: 궁수의 여행을 뜻하는 앱이다.


바이킹 궁수의 여행 ⓒ itunes.apple.com


이미 외국에서 완성도 높은 전략 게임으로 명성이 자자하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쉬운 작동법으로 손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다.


세번째 무료 App은 'Noizio'다.


noizio 소음 앱 ⓒ itunes.apple.com



'Noizio'는 8가지 종류의 환경음을 제공하는 어플로 8가지 소리를 적절히 섞어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 백색소음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네번째 무료 App 'mySolar - Build your Planets'는 우주의 태양이 돼 행성을 부수고 부스러기를 흡수해 태양계를 만들어내는 게임이다.  


태양계 앱 ⓒ itunes.apple.com


우주 덕후들이 좋아하는 게임으로 공격게임이 싫은 사람들은 이 게임을 통해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앱 역시 4가지로 게임 App을 비롯해 사진 App도 제공하고 있다. 

 

오리 전쟁 게임 앱 duck warfare ⓒ play.google.com


귀여운 오리가 전쟁을 하는 'Duck Warfare'은 귀여운 아케이드 게임으로 원래는 1,100원 가격으로 판매됐지만 현재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두번째 무료 App은 'Terra Icon Pack Natural Art'로 귀여우면서도 빈티지한 수제 아이콘과 배경 화면을 제공한다.


수제 아이콘 terra icon 앱 안드로이드 ⓒ play.google.com

세번째 무료 App은 '돌풍마법 디펜스'다.


돌풍마법 디펜스 수학 게임 ⓒ play.google.com

'돌풍마법 디펜스'는 게임 캐릭터의 머리 위에 사칙연산이 떠다니며 계산식의 답을 입력하는 것으로 몬스터를 죽이는 게임이다.


이제 막 산수를 배운 어린 아이들 뿐 아니라 성인들도 고 레벨의 사칙연산을 풀며 게임 즐길 수 있다. 

  

4번째 무료 App은 사진 보정 어플로 큰 인기를 끌었던 '아날로그 필름 포틀랜드'다.


아날로그 필름 포틀랜드 사진 보정 앱 ⓒ play.google.com

각국의 이미지를 사진필터로 구현해낸 아날로그 필름은 부드럽고 아름다운 색감으로 유료에도 불구하고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아날로그 필름 포틀랜드'는 이국적이면서 따뜻한 색감을 자랑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총 8가지 어플은 한시적 무료 상태이기 때문에 언제나 다시 유료 전환될 지 모르지만 지금 App을 받아 놓으면 

유료로 전환돼도 App을 계속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옆의 가격은 무료로 전환되기 이전의 가격이며 삭제를 한다고 해도 또 다시 App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지금 받아 놓는게 좋다. 


한편 이 정보를 들은 누리꾼들은 "지금 아니면 못 받아" "미리 다운 받아야 겠다" "꿀정보 감사" "오호 게임 받아야지" 하며 유용한 정보라는 의견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