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인스타그램 화제

'빅토리아 베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보여 준 놀라운 사진 편집 센스

베컴과의 결혼 후에도 팔방미인의 삶을 감당하고 있는 빅토리아 베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센스 넘치는 사진 편집 기술로 팔로워들의 찬사를 얻고 있다.  


빅토리아 베컴 에스티로더 사진 출처: Estee Lauder


빅토리아는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실제 사업가로서 패션과 뷰티 분야의 전문성을 지닌 것으로 평가받는데, 올해 8월 중순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올린 사진은 감각적인 그녀의 센스를 볼 수 있다. 


빅토리아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화보를 9개의 사진으로 나누었는데, 각각의 사진을 옆으로 넘기면 에스티 로더의 다양한 제품 사진이 추가로 등장하게 된다.


빅토리아 베컴이 인스타그램에 에스티 로더의 제품을 멀티포스트 출처: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팔로워들은 "제품을 노출시키는 아이디어가 대단하다.", "멀티포스트 디자인이 놀랍다.", "이렇게 하는별도의 앱이 있는 건가?"라는 반응을 보였다.


분할된 빅토리아 베컴의 사진을 넘기면 제품 이미지가 등장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분할된 빅토리아의 사진을 넘기면 제품 이미지가 등장한다


단순한 재미를 넘어서 빅토리아는 '비밀 병기'라는 마케팅 컨셉을 자신의 고급스런 이미지와 매칭시켜내어 인스타에서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이다.

   

빅토리아는 '스파이스 걸스(Spice Girls)'로 1996년에 데뷔한 연예계 거물이자 사업가임에도 불구하고, 베컴의 이적 때마다 따라다니며 정신적 물질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스파이스 걸스 활동 당시의 빅토리아 베컴 출처: IMDB



또한, 빅토리아는 네 자녀(브루클린, 로미오, 크루즈, 하퍼)의 교육에도 엄청난 관심을 쏟고 있는 그야말로 슈퍼우먼이다.  


베컴 가족 사진 출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