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신작] 한게임, 스마트폰 액션퍼즐게임 '한게임버즐:잃어버린 깃털' 출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퍼즐게임의 새로운 게임성을 제시할 게임, <한게임 버즐>이 출시됐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스마트폰 액션퍼즐게임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을 2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은 엔필이 개발한 인기앱 ‘버즐’의 후속작으로 지금까지의 퍼즐게임들이 보여주지 못한 높은 자유도의 우월한 터치감을 자랑한다.

기존 퍼즐게임들이 블록 등 해당 물체의 이동이 제한적이었던데 반해,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은 블록 대신 귀여운 새들이 등장하며, 원하는 새들을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끌어다 이동시킬 수 있는 드래그앤드롭 방식을 도입해 터치감의 묘미를 극대화했다.

터치감 만으로도 한번 게임을 시작하면 손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작을 기반으로 아이템전의 방식을 결합시켜 새로운 게임성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승부욕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사용자 입장에서 게임을 좀 더 편리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원하는 레벨부터 플레이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게임명에도 등장하는 '잃어버린 깃털'을 통해 이어 나올 버즐 후속작과 연계될 수 있는 스토리를 부여했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은 스마트폰 퍼즐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게임이라고 자부할 만큼 완성도와 게임성이 우수하다"며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들의 생동감 넘치고 시원시원한 액션의 묘미에 전세계 6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매료, 다양한 콘텐츠 및 기능 추가로 더욱 강력한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버즐’은 버드(Bird)와 퍼즐(Puzzle)의 합성어로 같은 색깔의 새들을 3개 이상 붙여 클리어하는 퍼즐 게임이다.

서비스 7개월만에 전세계 600만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을 만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게임과 개발사인 엔필의 제휴를 통해 후속작으로 <한게임:잃어버린 깃털>을 출시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2012년 2월 출시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irzzle.hangame.com)서 확인할 수 있다.

[놀이전문 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c_id=&indexno=19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