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월화드라마 '빛과그림자'36회, '패션왕'4회, '사랑비'2회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3월27일 방송3사 월화드라마 예고 안내입니다. 

월화드라마 각 내용은 방송사 홈페이지의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MBC <빛과 그림자>, SBS <패션왕>, KBS2 <사랑비> 등 3개 드라마 모두 방영시간은 저녁 9시55분으로 동일합니다. 

어제 첫방을 시작한 <사랑비>는 5.8%라는 부진한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화려한 캐스팅과 제작진의 힘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이 저조한 가장 큰 이유는 불운한 방영시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MBC <빛과 그림자>는 극의 종반으로 가면서 기태의 행보에 시청자들이 눈을 뗄 수 없는 상황이고, 지난 주 새로 시작한 KBS의 <패션왕> 또한 유아인과 신세경의 연기에 많은 시청자들이 녹아버렸습니다. <사랑비>의 부진은 시기를 잘못탄 것이 아닐지. 오늘은 강기태가 돌아오고 유아인이 체포됩니다. 사랑비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MBC <빛과 그림자> 36회 : 시청률 20.6%

정말 강기태하고 조태수가 나타난 거야?

불현듯 나타난 기태로 인해 경자와 식구들은 오랜만에 웃음꽃이 핀다. 한국으로 돌아온 김부장은 철환과 명국 때문에 재정이 어려워진 미진이 재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한편, 수혁의 뒷조사를 부탁한 명희는 수혁이 정기적으로 정혜의 집에 찾아간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SBS <패션왕> 4회 : 시청률 9.2%

마이클로부터 좋은 제안을 받은 영걸은 한껏 들뜬 마음으로 가영과 오붓한 저녁을 먹던 중 가영의 뒤를 밟은 정아의 신고로 인해 각각 경찰에 체포 된다. 

가영은 재혁의 도움으로 곧 풀려나지만 재판을 받게 된 영걸은 징역 1년을 선고 받고, 이 모든 것이 재혁의 소행이라고 생각한 영걸은 분노가 치미는데.. 

한편 재혁의 제안을 받아 들인 안나는 재혁과 함께 한국으로 돌아오고 이 소식을 들은 향숙은 살벌한 미소를 띠며 안나를 찾아 가는데.. 


KBS <사랑비> 2회 : 시청률 5.8%

친구 동욱을 위해 윤희를 포기하려는 인하. 그러나 윤희를 향한 마음은 점점 커져만 간다.

대학 축제가 한창인 가운데 윤희를 구하려다 인하가 다치게 되고,두 사람 조금 가까워지는 듯 한데.

자신의 모습이 담긴 인하의 그림을 발견하는 윤희. 인하의 변명으로 오해만 쌓여 가고 다시 어색해지는 두 사람의 관계. 인하는 이젠 확실히 윤희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려고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