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키넥트 스타워즈,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전 연령대 스타워즈 팬들을 사로잡을 Xbox 360용 키넥트 타이틀 신작 ‘키넥트 스타워즈(Kinect Star Wars)’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키넥트 스타워즈’의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는 3월26일 ~ 4월1일까지 11번가 온라인 쇼핑몰(www.11st.co.kr)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구매 고객들에게는 Xbox LIVE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캐릭터(코리반 랭코) DLC카드와 레고 스타워즈(나부 스타파이터와 나부행성)가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키넥트 스타워즈’는 완전한글화와 3D를 지원하며 가격은 44,000원이다. 

예약판매와 더불어 3월 19일 ~ 4월 8일까지는 <I’m Your Fan!!>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스타워즈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Xbox 360 Kinect 스타워즈 한정판 콘솔, Xbox 360 Kinect 스타워즈 게임 타이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Xbox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XboxKorea#!/XboxKorea/app_...)과 네이버 스타워즈 팬 카페(http://cafe.naver.com/starwar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는 4월 3일 정식 발매 예정인 ‘키넥트 스타워즈’는 영화 ‘스타워즈’의 광대한 시리즈만큼 다양한 플레이 모드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도 하여금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총 다섯 가지의 모드로 구성되어 사용자의 성향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는 ‘키넥트 스타워즈’는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고 제다이의 운명을 따라 다스베이더와 대결을 벌이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키넥트 스타워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와 이벤트 등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키넥트 스타워즈는 스타워즈에 대한 즐거운 추억을 가진 아버지와 게임 마니아인 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 가족용 타이틀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