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SBS '결혼의 여신' 결혼에 대한 솔직한 여자들의 이야기

방송 2013.06.30 20:08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 1회 예고편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SBS ‘결혼의 여신’이 대한민국 ‘연기 1급수’ 명품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맹활약을 담아내며 그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29일 첫 방송 된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 제작 삼화네트웍스) 1회는 시청률 9.6%를 기록하며 경쾌한 스타트를 보였다. 주말 밤 안방극장을 달굴 새로운 드라마가 등장했음을 알리는 의미있는 신고식을 마친 셈.


결혼의여신 1화 장면


무엇보다 이 날 첫 선을 보인 ‘결혼의 여신’은 남상미, 이태란, 조민수, 장영남을 비롯해 이상우, 김지훈, 김정태, 권해효, 장현성, 클라라, 심이영 등 내노라하는 배우들이 누구 하나 빠지지 않는 탁월한 연기력을 뽐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첫 회부터 탄탄한 스토리와 대사로 시청자들을 흡입시킨 조정선 작가의 대본과 아름다운 영상과 찰진 전개를 만들어낸 오진석PD의 연출도 빛을 발했다는 반응.


특히 결혼 적령기의 여성들에게 누구와 결혼하는 것이 옳은 것인지에 대한 갈등과 고민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안겨줄 남상미-이상우-김지훈 앙상블은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과 어우러져 초반부터 확실하게 시선을 집중시켰다. 남상미와 이상우는 진실한 사랑을 찾고자 하는 송지혜와 사랑 앞에 솔직한 김현우 역을 100% 완벽하게 표현하며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냈다.


결혼의여신 1화 장면2


여기에 재벌가 며느리로서 철없는 바람둥이 남편을 내조하며 사랑보다는 이상을 선택한 결혼의 모든 것을 보여줄 이태란, 김정태 커플과 짧은 순간이었지만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화면을 압도한 조민수, 권해효 커플, 그리고 남편만을 바라보며 무조건 적인 헌신을 하는 아내와 그런 아내를 무시하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준 장영남, 장현성 커플까지 개성 넘치는 3인 3색 커플들이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약, 탁월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결혼의여신 1화 장면3


이날 첫 회에서는 라디오 작가로서 방송 게스트 섭외를 위해 제주도에 오게 된 지혜(남상미)가 우연히 현우(이상우)를 만나 제주도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3일간의 짧은 만남이었지만 어느새 진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 두 사람은 설레는 하룻밤까지 보내게 됐던 것. "우리 미친거 알아요? 우리 만난지 3일 밖에 안됐어요"라며 도망치려는 지혜에게 현우는 이대로 놓칠 수 없다는 간절한 고백을 전했던 상태. 지혜와 결혼을 약속한 태욱(김지훈)과 함께 앞으로 펼쳐질 삼각 러브라인의 시작을 예고했다.


결혼의여신 1화 장면4


이태란은 재벌가로 시집간 청담동 며느리 홍혜정 역을 맡아 어딘지 모르게 아픔이 느껴지는 면모를 잘 살려냈다. 다른 여자와 함께 외박을 한 남편 태진(김정태)의 호텔방을 찾아가 잠들어 있던 여자를 내보내고 남편의 아침 출근길을 챙겨주는 모습을 덤덤하게 그려낸 것. 화려한 겉모습 이면에 쓸쓸함이 가득 차 있는 캐릭터를 훌륭하게 담아냈다는 반응이다. 


결혼의여신 1화 장면5


조민수는 짧은 순간이었지만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명배우다운 무게감으로 브라운관을 확실하게 장악했다.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세 아이와 아웅다웅하는 보통 엄마의 모습을 실감나는 연기로 소화한 것. 관록의 연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장악해온 장영남 역시 남편만을 바라보는 순박하고 귀여운 열혈주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 또 다른 이미지 변신을 펼쳐냈다. 


결혼의여신 1화 장면6


여기에 대세 아이콘으로 떠오른 클라라와 짧은 순간이었지만, 확실하게 존재감을 뽐낸 심이영 역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장현성의 극중 동료인 영어 방송국 앵커 역을 맡은 클라라는 능숙하게 영어 대사를 선보이는 모습으로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면모를 마음껏 뽐냈으며, 갤러리 카페의 미술 선생님으로 분한 심이영은 어딘지 모르게 비밀을 간직한 듯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그런가하면 가수 박완규가 제주도에 살고 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전직 로커로 깜짝 출연, 지혜의 친구 연수와 함께 리얼한 닭살 부부의 면모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결혼의여신 1화 장면7


시청자들은 첫 방송 이후 “소울메이트로 만나게 된 남상미와 이상우 두 사람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연기대결을 펼치니 시간이 저절로 흘러간 것 같다" "배우들의 열연이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 전개와 함께 명품 드라마를 만들어낼 것 같아 내일 방송도 기대가 된다"라며 첫 출발을 시작한 '결혼의 여신'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결혼의 여신' 2회는 30일 일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결혼의여신] 클라라-장현성 스릴 넘치는 러브신!


[포토] 클라라, '결혼의 여신' 학사모를 써도 섹시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