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존박, 앨범 VIP시사회 '방송국 놈들' 화환 화제

방송 2013.06.29 17:15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뮤지션 존박이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 VIP시사회에 "방송국 놈들"이 보낸 화환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존박의 첫 정규앨범 시사회를 축하하기 위해 존박이 출연하고 있는 Mnet '방송의 적' 제작진들이 보낸 화환이어서 깨알 재미를 더하고 있다. '방송의 적' 제작진들은 "방송국놈들" 이라고 자신들을 소개하며 "방송천재 당신을 응원합니다. Baby 대박" 이라는 글을 함께 적어 보냈다. 


이에 존박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화환 옆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날 존박은 팬들이 보내온 1년치 분량의 치토스 과자 선물을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존박


존박은 지난 28일 오후 8시 서울 방배동 서래마을 피놋에서 ‘멜론 프리미어 존박 VIP 시사회 – INNER CHILD’를 성황리에 마쳤다. 존박은 오는 7월 3일 총 11곡이 수록된 1집 앨범 'INNER CHILD'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돌입한다. 


이날 '멜론 프리미어 존박 VIP 시사회'는 팬과 아티스트가 직접 만나 라이브로 신곡을 들어볼 수 있는 자리여서 화제를 모았다. 단 60명의 팬들이 초대됐다. 2년 만에 싱어송 라이터로 돌아온 존박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Baby'와 '어디있나요', 'Sipping my life' 3곡을 라이브로 직접 만나는 기회를 챙겼다. 팬들의 반응은 뜨거워다. 특히 '어디있나요', 'Sipping my life'는 존박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만나 팬들의 심금을 울렸다. 


이번 VIP시사회에서 존박의 자작곡 'Too late', '그만', '지워져간다', 'IMAGINE'이 공개됐으며 정규 1집 샘플러 영상과 타이틀곡 ‘Baby’ 뮤직비디오까지 최초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 존박 정규앨범은 지난 2012년 2월 미니앨범 'Knock' 이후 무려 1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존박의 이번 앨범은 수록곡 5곡을 작사, 작곡하였으며 이적, 이상순이 앨범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존박은 “1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앨범으로 존경하는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행복했다”라며, “내 안에 어린아이 같은 마음으로 돌아가 만든 음악”이라고 자부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화환 완전 센스있네", "방송국놈들이라네 역시 방송의적 제작진인가", "존박은 방송천재야, 요즘 컨셉 살아있어", "존박 노래도 빨리 나와라 듣고싶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존박은 이적이 진행하는 Mnet '방송의 적'에 함께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자료제공=뮤직팜]



[뮤직비디오] John Park(존박) _ 철부지


존박, 이적 새 싱글 '철부지' 영화 '늑대소년'과 콜라보레이션!


[화제] 존박, 직접 차린 '정갈한 저녁 밥상' 공개 화제‏


[화제] 존박-박진희 미니콘서트에 "사귀어라' 화환 보내


[화제] 존박 밴드 결성, 4천관객 열광‏ 시켜 화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펀 신규 웹사이트 오픈
오펀이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