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포미닛, '물좋아' 티저 영상 공개! 시원한 워터파티!

포미닛(4MINUTE) - 물 좋아? (Is it Poppin'?) Teaser 영상 보기


[오펀 큐레이트팀] 포미닛이 ‘물 좋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한 여름 ‘물벼락 댄스’를 선사했다. 


오는 28일 신곡 ‘물 좋아’를 발표하는 포미닛이 시원한 워터파티 콘셉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예고한다.


포미닛은 25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SNS를 통해서 ‘물 좋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올 여름을 시원하게 장식할 힙합댄스곡 ‘물 좋아’의 첫 선을 보였다. 


특히, 곡의 시원한 분위기처럼 클럽 안에서 신나게 댄스를 즐기던 포미닛이 스프링쿨러가 시원하게 내뿜는 물줄기 아래에서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물벼락 댄스를 연출해 청량감을 선사한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물 좋아’는 메가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포미닛의 두 번째 만남으로 주목을 받은 가운데, 여름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고된다. 


포미닛 물좋아


포미닛은 지난 5월 ‘이름이 뭐예요?’로 각종 월간 차트에서 1위를 휩쓴 데 이어 오는 28일 신곡 ‘물좋아’로 컴백을 알린 상태.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는 음원 발매 10주차인 현재도 주요 음원 사이트 10위권에서 승승장구를 하고 있어 새로운 노래 ‘물좋아’의 발표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포미닛은 시원하고 톡톡튀는 곡의 콘셉트를 살린 네온풍의 개인별 스틸컷 공개해 화제를 모으며 ‘물 좋아’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포미닛은 신곡 ‘물좋아’로 한 여름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모든 준비를 마치고 ‘이름이 뭐예요?’에 이은 메가히트를 공략하며 오는 28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포미닛 가윤, 지윤 ‘투윤(2YOON)’ 팀명 확정, 17일 미니음반 발매


[화보] 포미닛 현아, '오빤 딱 내 스타일' 화보 통해 귀여운 매력 발산


[방송] 포미닛, 비공개 셀카 사진 대방출! '셀카도 신나게~'


[K-POP] 포미닛, 내달 중순 발매 日새 싱글 '러브텐션' 메인 재킷 공개


[K-POP] 포미닛 허가윤, "공항패션, 치밀하게 계산된 것!" 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