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치어리더 박기량, 건강미 넘치는 여름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롯데 자이언츠의 치어리더 박기량의 건강미 넘치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오전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야구 매거진 더그아웃과 함께 진행한 치어리더 박기량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컷을 공개했다.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화보


이날 공개된 화보 속 박기량은 롯데 자이언츠 간판 치어리더답게 MLB(엠엘비)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숏팬츠, 워터 스포츠 아이템 등 여름 아이템으로 무장하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 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룩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섹시미와 건강미 넘치게 소화해 내고 있는 모습이다.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화보2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화보3


특히 원피스, 스윔수트, 점푸 수트 등에 어울리는 스냅백, 캡 모자, 두건 등으로 풀 착장을 마친 박기량의 스타일은 평소 그녀가 보여준 치어리더 복장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했으며 치어리더 활동으로 다져진 우월한 몸매의 소유자로 소문이 자자한 만큼 박기량은 어떤 스타일의 옷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 화보를 접한 모든 이들의 관심을 급증케 만들었다.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화보4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화보5


이에 MLB(엠엘비)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박기량의 응원할 때의 에너지넘치는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고 MLB(엠엘비)의 자유롭고 개성적인 브랜드 컨셉을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 같아 이번에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박기량은 수영, 서핑, 스케이트 보드, 응원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 시 실생활에서도 쉽게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과감하고 세련되게 믹스매치 해 숨겨왔던 패션 센스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이번 여름, 스포츠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패션 길잡이 같은 역할을 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자이언츠의 치어리더팀 팀장과 프로농구 LG 세이커스 치어리더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기량의 섹시미 가득한 화보는 MLB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LBKOR)과 더그아웃 매거진 7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