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주말여행을 떠나는 커플을 위한 '리얼커플룩' 연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화사한 꽃들이 만발하는 봄엔 계획을 세워 주말여행을 떠나는 커플들이 많을 것이다. 커플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커플룩 연출은 사랑스러운 그들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컬러 아이템으로 ‘리얼커플룩’을 소개한다.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세련미 연출!

동일한 디자인과 컬러 아이템으로 커플룩을 연출하다 보면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다. 반면 포인트가 되는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멋을 낸다면 스타일리시한 그들만의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화려한 패턴이 부담스러운 남성은 심플한 네이비 컬러의 후드집업에 라임 컬러가 가미된 포인트 아이템을, 화사한 컬러로 귀여운 이미지를 뽐내고 싶은 여성에게는 라글란 티셔츠에 프린팅이 그려진 아이템에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꽃 만끽하는 주말여행, 너랑나랑은 ‘리얼커플룩’ (1)


비비드 컬러의 톡톡 튀는 개성미 연출!

서로 다른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으로 부담없이 즐겨 입을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해 톡톡 튀는 감성이 돋보이는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블루&그레이 컬러의 라글란 티셔츠에 그라데이션 된 로고는 캐주얼 하면서도 밝은 느낌을 주며 남성들이 즐겨 입기에 최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핑크 톤을 선호 하는 여성이라면 하나쯤 소유하고 있는 후드티셔츠는 간편하면서도 시선을 끌기 좋으며 하나만으로도 완성도 있는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화사한 꽃 만끽하는 주말여행, 너랑나랑은 ‘리얼커플룩’ (2)


뉴욕 얼반 캐주얼 브랜드(New York Urban Casual Brand) NYbH 관계자는 “ 최근 포근해진 날씨로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며 “실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 아이템도 간단한 컬러 팁을 통해 세련되면서도 개성미 넘치는 ‘리얼커플룩’을 연출 할 수 있다”라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