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노홍철의 올댓리빙] 우리 집 욕실을 호텔급으로 바꾸는 노하우 전격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8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 W(대표이사 박희성)의 신개념 리빙 테라피 <노홍철의 올댓리빙> 7회에서는 로맨틱한 욕실을 꿈꾸는 주부들을 위해 ‘호텔 같은 우리 집 욕실’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8일(월) 방송에서는 욕실에서 같이 양치질하기, 서로 머리 감겨주기, 거품목욕을 하며 와인 마시기 등 로맨틱함이 물씬 풍기는 욕실을 꿈꾸고 있는 50명의 여성 방청객이 출연한다. 그녀들은 자신의 바람과 달리 곰팡이가 핀 냄새 나는 욕실과 정리가 안된 수납장, 떨어지고 깨진 타일 등 지저분한 욕실을 공개하며 고민을 토로할 예정.


KBS W 노홍철의 올댓리빙_7회_방송캡쳐


이에 <노홍철의 올댓리빙>에서는 호텔 같은 욕실을 꾸미기 위한 마술 같은 욕실 인테리어 비법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팁까지 다양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욕실을 파우더 룸으로 바꿀 수 있는 간단한 팁부터 휴지로 간단하게 아트 월(art wall)을 만들 수 있는 비법과 독서가 가능한 카페형 욕실 만들기까지 호텔급 욕실을 꿈꾸는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또 다른 코너 ‘샵의 여왕’에서는 단 돈 만원으로 예쁜 욕실을 꾸밀 수 있는 제품부터 무려 1천만 원에 달하는 고가의 욕실 용품까지 다양한 최신 아이템을 소개해 큰 관심 속에 녹화가 진행되었다.


로맨틱한 목욕을 도와주는 인기 만점 입욕제부터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올인원 바디용품, 손끝 하나면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HD비데,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한 백조 모양의 1천만원짜리 수전까지 한자리에 모아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자꾸만 문을 열고 싶은 ‘호텔 같은 우리 집 욕실 꾸미기’ 인테리어 비법은 오는 4월 8일 월요일 밤 11시 KBS W <노홍철의 올댓리빙>에서 확인할 수 있다.